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https://www.youtube.com/watch?v=-_9WHL271eM
퓨전360에서 곡면의 오브젝트를 생성하는 방법중 하나에 대한 소개입니다.
1. XY 축에 평면의 디자인
2. 평면디자인이 완성되었으면 메인메뉴에서 MODEL -> PATCH로 변경
3. 왼쪽 Tool에서 Origin -> XZ 평면선택
4. XZ 평면에 Arc 스케치 후 -> stop sketch
5. Arc 선택,
Create -> Extrude 실행
Extrude tool에서 Direction: Symmetric
화살표를 잡고 Arc를 잡아늘림 -> OK
6. 메인메뉴 PATCH -> MODEL로 변경
7. XY 평면상의 Object 선택
8. Create -> Extrude, 오른쪽 Tool 창에서 Operation -> Intersect 선택 ->
화살표로 Object를 Z축의 평면과 겹칠때 까지 잡아당긴 후 OK
9. 이제 Z축 상의 곡선 평면에 XY 축의 Object가 투영되었다.
10. 새로운 곡선의 Object에 두께를 주기위해 Object 선택 후
Create -> Thicken 메뉴로 두께를 설정해 준다.